본문 바로가기

프렌차이즈 창업정보

와플대학 테이크아웃 소자본창업


테이크아웃 와플대학 창업비용

 


요즘 골목상권이나 번화가상권에서 자주 보이는 와플대학이라는 브랜드를 소개하려합니다. 적은 창업비용과 누구나 쉽게 운영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초보창업자분들이 많이들 접근하시고 문의가 많이 들어오고 있습니다. 와플대학은 와플뿐만 아니라 커피, 음료를 함께 판매하고 있기때문에 객단가도 충분히 높고 장기적으로 안정적인 매출을 낼 수 있는 창업 아이템으로 떠오르고있습니다.


와플대학은 창업 매장 홀에서의 판매량도 높은편이지만 테이크아웃 매출이 매우 훌륭합니다. 그래서 일반 로드숍도 오픈을 하지만 간혹 백화점이나 대형마트에도 진출을 하고 있습니다. 테이크아웃 비중이 높거나 배달까지 할 수 있다면 당연히 많은 수익을 벌어가실 수 있습니다. 초보자도 누구나 쉽게 일주일정도 교육이면 운영을 하실 수 있기때문에 은퇴하신 창업자 분들도 많은 관심을 보이고계십니다.


과거에는 길거리 포장마차에서나 먹을 수 있었던 와플을 집 앞에 깔끔한 매장에서 먹을 수 있어 더욱 인기인데요, 단순히 커피만 판매한다면 많은 매출을 낼 수 없지만 커피+디저트를 함께 판매하니 고매출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. 남녀노소 다 좋아하는 호불호없는 아이템이지만 특히 트렌드를 좌우하는 20대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은 아이템이기에 앞으로의 행보가 더 기대되는 프랜차이즈입니다.

 


10평기준 와플대학 창업비용입니다. 본사개설비는 5천3백정도이며 일반로드숍에서는 임대보증금 권리금까지 생각하셔야하기에 1억5천정도의 비용을 생각하셔야합니다. 백화점이나 대형마트 등 특수상권의 경우 임대보증금이 발생하지 않기 때문에 초기비용을 확실히 줄일 수 있습니다. 소자본으로 안정적인 수익을 낼 수 있는 많은 정보들을 확보하셔서 성공창업 하시기 바랍니다.

 

 

=====>안심창업전문가 무료상담연결<=====